폴 웹스터 헤어가 쿠바 주재 영국 대사라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폴 웹스터 헤어는 년부터 년까지 쿠바 주재 영국대사로 지금은 보스턴 대학에서 국제관계학 강사를 맡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받아들여져야 합니다.패트릭 벤트렐 미 국무부 대변인은 월요일 미국은 쿠바 국민들이 자신들의 지도자를 자유롭게 뽑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때 민주주의를 얻을 수 있을 그날을 희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아직 거기에 있지 않았습니다. 그가 덧붙였습니다.

벤트렐은 쿠바가 미국과의 관계를 회복하기를 원한다면 개방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여전히 관측통들은 카스트로가 계획한 경제적 사회적 변화와 함께 후임자를 지명하는 것은 결국 부패를 줄이거나 최소한 악혈을 완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외교관계위원회의 줄리아 스위가 쿠바 전문가라고 말하는 사람을 지명하는 것에는 심리적으로나 정치적인 이득이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에 우리가 이 새로운 쿠바와 어떻게 관계하고 있는지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디아즈 캐널스 홍보에 대한 반응은 쿠바계 미국인 정치인들이 대통령 집무실 밖에서 명판을 바꾸면 억압적이고 비민주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제가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어깨를 으쓱했습니다.

그리고 사우스 플로리다의 일부 분석가들과 망명자들은 그가 정치적으로 오랫동안 통치권을 장악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디아즈 파라오 카지노 카넬스와 쿠바의 다른 정치적 군사적 엘리트 또는 그의 개인적 이념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그는 비틀즈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는 젊은 시절에 두 배우 모두 반혁명적이라고 여겨졌던 시기에 머리를 길게 기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전직 동료는 그의 침울한 태도에도 불구하고 사적인 농담꾼이라고 말합니다.거의 모든 쿠바 정치인들처럼 뒷마당 공작 디아즈 카넬의 기술을 터득함으로써 그들의 영향력을 얻은 쿠바 정치인들은 오래 전에 자신이 카메라 앞에 서는 것에 아무런 이득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것은 그가 년에 정치적 윤리적 실수로 비난 받은 후 젊은 동료인 로베르토 로바이나가 외무장관으로 차였을 때 아마도 배운 교훈이었을 것입니다.로베이나스 서클의 일원이었던 디아즈 카넬은 숙청에서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차기 외무장관과 저명한 젊은 부통령을 쓰러뜨린 그 이후의 숙청에서도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막후에서 번창했던 것으로 보입니다.현재 하바나에서 그림을 그리고 개인 식당을 운영하는 로바이나는 월요일 디아즈 카넬라이즈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년대부터 디아즈 카넬을 알고 지낸 한 전직 동료는 그의 경력이 정말로 숙청 이후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년 그는 이전에 고향인 산타 클라라에서 맡았던 역할로 홀구 공산당 당수로 임명되었습니다.

같은 해 라울 카스트로는 그에게 정치국 같은 섬들의 자리를 주는 것을 도왔습니다.홀귄에서의 경험은 산타클라라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새로운 역할에서 저항을 만난 디아즈 카넬에게 불의의 시련이었습니다.

홀긴에 사는 사람들은 문제의 민감성 때문에 익명을 전제로만 말하는 전 동료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전 동료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카스트로스 눈에 띄었고 칭찬을 받았습니다.그는 당시 부통령이었던 카스트로가 자신의 장래 출세를 앞당길 수도 있다고 말한 확고한 이념적 굳건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쿠바 관리들은 카스트로 이후의 시대도 다르지 않을 것이며 국가 기관들도 의심할 여지 없이 새 왕자를 지지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소련의 종말과 은퇴에서 살아남은 혁명의 붕괴를 잘못 예측한 망명자들의 긴 역사를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