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운하들 로마니아스 중앙 포자르나 발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로마니아스 중앙의 포자르나 계곡은 한때 엽서 풍경처럼 보였지만 불법 벌목으로 인해 그 장소가 흉물로 변했습니다.이 일을 한 사람들은 굴착기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어린 나무들을 파괴했다고 로마니아 임업부의 관리인 Gheorghe Ridichie가 지금은 비탈진 계곡에서 삐죽삐죽 튀어나온 수천 그루의 그루터기를 지적했습니다.

작년에 당국은 발칸 주에서 만연한 삼림 벌채를 막기 위해 집회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범죄자들에 대한 엄격한 통제와 더 무거운 처벌을 규정한 초안은 상원을 통과한 후에도 여전히 하원에서 표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년 루마니아에서 발생한 불법 벌목 중 일부는 무성한 세기 동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루시아 바르가 장관은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경제에 필요한 목재가 남아 있지 않고 물과 숲을 산책할 숲도 남아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지난 년 동안 약 천만 입방미터의 나무가 불법으로 절단되어 억 유로 만 달러의 피해를 입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그리고 가장 구글 최적화 나쁜 점은 불법 벌목의 속도가 재림과 재생의 두 배라는 것입니다.비슷한 문제들이 보스니아와 불가리아를 비롯한 다른 동유럽 국가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일부 환경보호론자들은 문제를 바꾸려는 노력이 너무 늦을 수도 있다고 우려합니다.관리들과 환경보호론자들 모두 이러한 급증세가 지방 당국과 범법자 사이의 유착 의혹 포스트 공산주의 국가의 입법 허점과 부족한 산림 경비원 수를 포함한 몇 가지 요인 때문이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이 초안은 추가적인 비용과 법적 장애물이 생길 것을 두려워하는 산림 소유주와 목재 가공업자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한편 환경보호론자들은 일부 지방 당국이 무역을 통제하는 마피아 조직이라고 의심하고 있습니다.노스트라 실바 산림소유자협회의 회장인 카탈린 토베스쿠는 불법적으로 잘려진 목재를 실제로 발행한 것으로 보이는 법적 문서를 종종 첨부한다고 AFP에 말했습니다.당국이 결국 이 회사들을 점검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그들의 매니저들은 사라지기 일쑤입니다.수요가 많은 목재 가공 회사가 있는 견실한 부문에서는 원료의 출처를 항상 확인하는 것은 아니다.

로마니아 시장 규모는 연간 억 유로로 추정되며 년 전 이 나라로 이전한 년 된 오스트리아 회사 슈바이호퍼가 장악하고 있습니다.슈바이오퍼스는 루마니아에 제공장을 설립할 계획으로 환경보호론자들과 현지 목재 노동자들을 짜증나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공장이 이곳 숲에 돌이킬 수 없는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슈바이호퍼 대변인 테리사 윌만은 이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그녀가 말한 시장의 재편성을 포함하며 제재소에서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간접적으로 개의 일자리를 추가로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마니아의 총 산림 기금은 슈바이호퍼가 AFP에게 이메일에서 말한 로그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유럽 최대의 구식 성장림을 보유하고 있는 러시아 외 지역에서 그리고 마리의 갈색 곰 마리와 마리의 링스 루마니아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삼림 벌채의 위협을 받고 있는 유일한 주는 아니다.유럽 평균보다 부유한 의 삼림지대가 더 많은 보스니아에서는 의 환경보호론자들이 매년 수십만 그루의 나무가 불법적으로 도살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사라예보에 본부를 둔 산림 전문가 협회의 회장인 메르수딘 아비드베고비치는 이것이 가난 때문인지 아니면 마피아 때문인지는 분명치 않다고 말했습니다.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불법 벌목에 대항할 단계가 없기 때문이라고 그가 말했습니다.마찬가지로 불가리아에서도 불법 로깅은 ex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