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를 따라 최고 15피트 4.5미터의 폭풍으로 부터요.

플로리다스 서쪽 해안을 따라 15피트 4.

5미터의 폭풍이 몰아쳐서 집을 덮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이번 주 초 Irma가 카리브해를 관통하는 파괴적인 행진을 시작한 이후 적어도 25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폭풍이 몰아친 후 어마를 타고 해안 도시들을 빠져나간 쿠바인들은 금요일 까마게이 군도에 상륙했습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바람이 나무와 전선을 뿌리째 뽑고 지붕이 날아갔다고 보도했습니다.

즉각적인 사상자 보고는 없었지만 관계자들은 상당한 피해를 보고했습니다. 총 150만 명의 사람들이 대피했습니다.

반도의 동쪽과 서쪽 해안의 플로리다 도시들에서의 집단 탈출은 긴장한 주민들이 끊임없는 대피 명령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유령 도시들의 출현을 초래했습니다.이 폭풍은 일요일 오후까지 플로리다스 남서부 걸프 해안을 따라 또는 근처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그러나 Irma는 너무 넓어서 당국은 마이애미 남쪽의 쿠바를 향해 뻗어있는 저지대 섬들의 연쇄적인 키스와 해안에서 파괴적인 폭풍에 대비하고 있었습니다.그리고 한반도가 조지아를 향해 북쪽으로 굴러갈 때 허리케인의 강풍이 몰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NHC의 경고와 함께 이미 포트 로더데일 해안에는 토네이도 깔때기 구름이 형성되었습니다. 남부 플로리다와 중부에는 몇 개가 더 있을 수 있습니다.플로리다 서부 해안을 따라 75번 고속도로에서 수천 대의 차량이 빠르게 다가오는 살인자 허리케인을 피해 마지막 순간에 달아나면서 북쪽으로 계속 밀려나갔습니다.차 지붕에 메트리스 가스통과 카약을 매단 범퍼 차량들이 주 북쪽을 빠져나갔습니다.스트립 몰 패스트푸드점과 대형 소매점들은 모두 영업을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키웨스트 경찰은 강제 대피 명령을 무시한 사람들을 위해 최후의 수단을 마련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의 해변가 아파트 5층에 사는 스콧 아브라함은 대피 명령을 무시하고 아내와 두 아이들과 함께 폭풍을 타고 나갈 계획입니다.만약 내가 어떤 집에 살았으면 떠났을 텐데 여기서 홍수가 나면 돌아오는 데 적어도 일주일은 걸릴 거예요.

나는 그가 말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Irma가 1992년 65명의 카지노사이트 사망자를 낸 허리케인 Andrew보다 더 심각할 것이라는 경고에 Scott Floridas 주지사는 2060만 명의 플로리다 주민 모두가 도망갈 준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쿠바계 미국인 올랜도 레예스 82는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그의 보조 생활 시설을 떠나야 했습니다.

그가 마이애미의 한 대피소에서 AFP에게 말한 것은 무섭습니다.

우리는 목욕을 하거나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고 한 푼도 없이 떠나야 했습니다.파괴경로이 폭풍은 수요일 작은 바부다 섬으로 시작된 카리브해 섬들을 강타했고 이어서 세인트 바르텔레미 섬과 세인트 마틴 섬들도 강타했습니다.또한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푸에르토리코 도미니카 공화국 아이티 터키와 카이코스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바하마는 최악의 경우 살려주었습니다.세인트 바틀레미 주민 올리비에 뚜생트는 집들이 파괴됐다고 말했습니다. 뒤집힌 차들이 묘지에 있습니다. 보트들이 선착장 안에 가라앉아 있습니다.또 다른 강력한 폭풍 카테고리 4 허리케인 호세는 최근 며칠 동안 Irma가 폭발한 카리브해 섬들의 같은 줄로 향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당초 예상보다 더 약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악화된 날씨 때문에 항공기가 이륙하지 못했고 보트가 강력한 피해를 입은 섬에 구호물자를 가져오는 것을 막았습니다.미군은 공군이 미국 남부에서 수 십 대의 비행기를 철수시켰을 때 수천 명의 병력을 동원하고 대피와 인도적 구호를 돕기 위해 몇 척의 대형 선박을 배치했습니다. AFPA의 허리케인 Irma 배럴이 C를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