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망명 신청 건수에서 19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은 9940개의 신청을 받은 OECD 국가 중 망명 신청 건수에서 19위를 차지했습니다. 현금 없는 지불이 빠르게 보편화되면서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와 연계된 혁신에 대한 희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현금 없는 물결에 뒤쳐져 있습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2015년 한국은 현금 없는 지급률이 90 일본은 60에 육박했던 한국과 중국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이탈리아의 새로운 포퓰리즘 내각은 더 이상 유럽의 이주 부담을 떠안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는 또 다른 구조선을 외면하면서 EU 지도자들은 일요일 이주를 둘러싼 긴급 회담을 위해 브뤼셀로 향했습니다.

28개 블록 중 16개 블록 정상과 관련된 이번 회담은 부담분담에 대한 부담분담과 함께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망명 문제에 대한 자유주의적 접근을 강화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이 회의는 목요일과 금요일에 예정된 전체 정상회담 전에 공기를 맑게 하기 위해 지난 주에 소집되었습니다.동부 반이민국 4개국이 회의를 거부하고 있는 가운데 메르켈 총리와 다른 지도자들은 소규모 협상만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EU 전체 협정에 대한 기대를 저하시켰습니다.해결책을 찾는 절박함은 이탈리아와 이웃한 몰타가 정박 허가를 거부하자 지중해에 표류한 두 번째 구조선의 곤경에서 부각되었습니다. 239명의 아프리카인을 태운 이 배를 운영하는 독일 자선단체는 일요일 이탈리아 극우 내무장관 마테오 살비니를 상대로 인육 위탁에 대한 페이스북 게시물에 대한 언급을 비난했습니다.마테오 살비니에게 우리는 인간 말고는 고기가 없습니다. 라고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유럽연합EU 대통령은 토요일 망명 신청자 수용에 무게를 두지 않은 국가들은 EU의 혜택을 축소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폴란드 헝가리 슬로베니아와 체코를 방문한 자리에서 유럽연합의 연대로 인해 막대한 이익을 얻는 나라들은 이주민 문제에 관한 한 국가의 사리사욕을 자극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회담에 불참한 이전의 네 개의 공산주의 국가들은 오랫동안 이주민 수용에 반대해 왔습니다.마크롱 대통령은 또 2015년 정점을 찍은 이주비상사태가 지나 지금은 주로 정치적 쟁점이 됐다고 말해 이탈리아를 아프리카 이주민들의 주요 상륙지점으로 격분시켰습니다.이탈리아에서 이민비상사태가 계속되고 있는 것도 부분적으로 프랑스가 국경지대인 이탈리아의 루이지 디 마이오 부총리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크롱이 이 문제에서 프랑스를 제1의 적으로 만들 위험을 무릅쓰고 반격했다고 경고했기 때문입니다.

몇 주 전에 취임한 이래 이탈리아 새 정부는 수백 명의 이주민들로 가득 찬 외국 국적 구조선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후에 스페인에 정박했던 물병자리의 방향을 바꾼 후 로마는 토요일 라이프라인을 봉쇄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유럽 연합 회원국들이 더 많은 이주 부담을 떠안지 못한 것에 대한 국민의 분노를 반영하듯 로마는 더 이상 망명 신청자들을 수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EU 외교관들은 미니 정상회담은 총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독일과 메르켈 연립 정부 내에서의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그녀의 자유주의 망명 정책에 대한 대중적인 반발은 작년 선거에서 메르켈을 약화시켰습니다.

최근 위기 상황에서 호르스트 시호퍼 신임 내무장관은 6월 말까지 그녀에게 새로운 입국자 수를 줄이기 위한 유럽 협정을 찾도록 했습니다.만약 그것이 실패한다면 그는 국경경찰에게 이주자를 되돌리도록 명령할 것을 맹세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