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모여 악수를 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죠.사람이 너무 많아요.

함께 모여 악수를 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죠.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번 선거의 결과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69세의 전 국무장관이 말한 우리나라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말입니다.

그리고 오늘 운이 좋으면 이길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그러나 CNN이 실시한 출구조사 결과 10명 중 4명만이 오바마의 후임자가 두 번의 임기 동안 그가 했던 것보다 더 잘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트럼프 70은 맨해튼의 한 학교 체육관에서 부인 멜라니아 여사와 함께 투표했습니다.

현재 그는 기자들에게 뉴욕이 당신을 싫어한다는 구호를 외치며 그를 환영한 시위자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말했습니다.2016년 경주는 현대 기억에서 가장 멍든 경기였습니다.

오바마 당선인은 8년 전 흑인 대통령으로서 미국인들의 단합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번 선거는 미국 내 분열과 유권자들이 그들의 선택에 반드시 만족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부각시켰을 뿐입니다.ABC 뉴스와 NBC 뉴스의 출구조사 결과 클린턴과 트럼프는 대부분 트럼프의 기질이 대통령답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유권자 대다수는 신뢰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유권자들은 ABC방송에 경제가 가장 중요한 사안이라고 말했지만 어떤 후보가 더 잘 처리할지에 대해 고르게 의견이 갈려서 최종 결과가 투표로 내려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출구조사나 전국 투표소에서 들어오는 보도들은 라틴계 투표율이 높으며 반이민 후보인 트럼프보다 클린턴에게 유리할 것이라는 점을 시사했습니다.트럼프 선거캠프는 최근 글로벌 경기둔화 이후 안정을 찾는 세계시장을 놀라게 했지만 클린턴이 승리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주가가 이틀 연속 상승했습니다.

종가 기준으로 SP 500 지수는 0.4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 시장은 여론조사가 마감되면서 개방적이었고 상황이 훨씬 덜 명확해졌고 초기 상승 이후 주가가 하락했습니다.

성대한 조기 투표는 히스패닉 유권자들 사이에서 강한 투표율이 결과를 좌우할 수 있는 점점 더 영향력 있는 투표권을 보여주었습니다.클린턴은 국민들에게 더 큰 마음을 가진 미국에 투표할 것을 촉구했고 반면 트럼프는 미국 무역거래를 해체하여 해외로 이주한 이민자 복구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민주당 힐러리 클린턴 상원의원과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의 경제 포퓰리즘에 빠진 억만장자 사업가 중 한 명이 되고자 하는 유권자들이 투표에 몰리면서 AFPA의 추악하고 예측불허의 대선이 화요일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클린턴은 승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길을 가지고 있는 반면 코인사이트 트럼프는 역전을 확보하기 위해 대부분의 전장 주에서 승리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클린턴이 백악관에서 승리할 경우 4석을 얻을 필요가 있는 민주당 의원들 때문에 상원 장악도 위태로웠습니다.후보들은 이날 밤 첫 경선에서 트럼프가 공화당의 켄터키 주와 인디애나 주 클린턴이 자유주의 성향의 버몬트에서 승리하는 등 치열한 접전을 벌였습니다.

45대 대통령은 경제와 교육의 기회와 인종과 문화에 의해 깊게 나뉘어진 불안한 국가를 물려받을 것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이 아직 혜택을 받지 못했지만 경제는 불황의 구렁텅이에서 회복되었습니다. 국내외의 새로운 테러 위협으로 안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클린턴은 유권자들에게 백악관을 3년 연속 민주당 손에 맡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유산 상속인으로 자신을 캐스팅했고 이민법 강화 법안 통과를 포함한 그의 미완성된 의제를 잘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