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의 미국 안보 약속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해외 안보 약속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들은 미국이 세계의 경찰이 되는 것을 멈춰야 한다고 주장합니다.그는 미국이 거의 아무런 대가 없이 한국과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부유한 동맹국들을 보호하는 것을 돕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동맹국들이 미군 주둔 비용의 100퍼센트를 지불하거나 미국이 그들의 보호를 끝낼 준비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약 28500명의 미군이 평화협정이 아닌 휴전으로 끝난 195053년 한국전쟁의 유산을 저지하기 위해 한국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번 병력 주둔이 중국의 부대가 두드러진 지역에 대한 미국의 이해와도 일치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유무역협정FTA에 대해서도 매우 비판적인 입장을 보였습니다.트럼프는 지난달 경제정책 연설에서 한국과의 자유무역협정이 미국의 무역적자를 확대하고 미국의 일자리를 잃게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그 협정을 일자리 죽이는 거래라고 불렀습니다.

연합 마드리드의 부동산 및 엔터테인먼트 거물인 완다씨는 수요일 이 랜드마크 개축 계획을 놓고 시 당국과 마찰을 빚은 끝에 역사적인 마드리드 고층 빌딩을 매각하는 데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완다는 2014년 6월 프란시스코 프랑코 장군의 독재 정권 하에서 1950년대에 완공된 25층짜리 에디치오 에스파나를 현재 2억 9천 2백만 유로에 인수하여 호텔과 쇼핑 센터로 바꾸기를 원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그 단체는 외관을 허물고 같은 재료로 내부 인테리어를 다시 짓기로 계획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작년에 선출된 마드리드 좌익 마을 회관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건물이라고 생각되는 건물의 원래 전면이 보존되어야 한다고 주장했고 결국 완다가 이 고층 건물을 철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스페인 투자 그룹 바라카가 완다가 지불한 2억 6500만 유로 이상의 건물에 대한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소식통은 바라카가 정확히 얼마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했는지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엘파이스 일간지에 따르면 9월까지는 매각이 마무리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건물 매각을 맡은 바라카와 부동산 컨설턴트 JLL 모두 AFP의 연락을 받고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마드리드 서쪽의 플라자 데 에스파나 광장의 한쪽 끝에는 거대한 고층 건물이 우뚝 솟아 있고 프랑코스의 잔혹한 통치 기간 동안 이 수도의 주민들은 독재자와는 거의 동떨어진 건물에 매우 많이 붙어 있습니다.스페인을 경제위기로 몰아넣은 2008년 부동산 붕괴의 상징인 2006년 이후 빈자리로 남아있습니다.중국의 부자인 왕젠린이 소유한 완다는 지난 1월 할리우드 스튜디오 레전드 엔터테인먼트를 35억 달러나 매입하는 등 최근 몇 년간 해외 인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이 그룹은 또한 아이언맨의 극한 지구력 대회인 스위스 스포츠 마케팅 그룹인 주식 인프론트의 주최자와 올해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오른 스페인 축구 클럽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그것은 2012년 미국 영화 체인인 AMC 엔터테인먼트를 26억 달러에 인수함으로써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Wangs 그룹은 또한 중국 전역에 200개 이상의 쇼핑몰과 고급 호텔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테리사 메이 AFP런던 총리는 수요일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를 만나기 위해 영국 지도자로서의 첫 해외 순방에 나섰습니다. 1주일 전 메이는 사임한 데이비드 캐머런을 대신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