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성기를 지웁니다. 몇 번의 폭발과 전투의 비명소리입니다.

확성기를 지웁니다. 새벽이 다가오자 이스탄불 중심부에서 몇 차례 폭발음과 전투기 비명 소리가 들렸습니다. NTV는 검찰청의 말을 인용해 최소한 42명이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스마일 카흐라만 국회의장은 국회의사당 내 홍보 건물 한쪽 구석에 폭탄이 떨어져 경찰관들이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터키 언론들은 그곳에 뿌려진 석고와 파편의 이미지를 방송했습니다. 이스탄불의 하이다르파사 누무네 병원 관계자는 최소 150명이 부상을 입고 입원했지만 사망자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NTV는 6명의 사망자가 그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스탄불 시슬리 하미디예 에트팔 훈련 및 연구 병원의 한 관계자는 그들이 또한 사망과 부상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당국자는 공개적으로 언급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에르도안 총리는 TV연설에서 이번 공격은 페툴라 귈렌 지지자들의 소행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오랫동안 성직자와 그의 지지자들이 정부를 전복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비난해 왔습니다. 성직자는 펜실베이니아에서 망명 생활을 하며 이슬람교의 신비로운 형태와 민주주의 교육 과학 및 종교 간 대화를 충실히 옹호하는 철학을 장려합니다. 토요일 아침 터키 고위관리는 쿠데타 시도가 무산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 고위 관리는 AP통신에 모든 정부 관리들이 그들의 사무실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관리는 그 사안의 민감성 때문에 익명을 요청했습니다. 위기가 닥치자 국내에서는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접속이 차단되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언급을 거부했지만 트위터는 서비스에 대한 의도적인 간섭이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 도날드 투스크 EU 집행위원장과 장 클로드 융커는 토요일 터키의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을 지지하며 쿠데타 시도 후 조속한 정상 복귀를 촉구했습니다.터키는 유럽연합의 핵심 파트너입니다.

EU는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를 전적으로 지지하며 투스크 유럽 평의회 의장과 융커 유럽 집행위원장은 공동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우리는 몽골에서 열린 아시아유럽정상회의에서 발표한 페데리카 모게리니 EU 외교정책 수장과 함께 터키 헌법질서로 조속한 복귀를 촉구했습니다.우리는 계속해서 28개 EU 회원국과 긴밀히 협조하고 있습니다.

모게리니는 울란바토르에 모인 회원국 대표들의 긴급 회의를 소집했으며 울란바토르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EU는 별도의 성명을 통해 이들에 대한 폭력 사용을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민간인과 관련된 폭력의 증가는 피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NATO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도 쿠데타 시도에 이어 국가 민주기구들을 지지했습니다.브뤼셀은 터키에서 오랫동안 EU에 성공하지 못한 채 가입하려고 노력해온 남동쪽의 핵심 파트너인 터키에서의 행사를 깊은 코리아헤럴드 우려의 눈으로 지켜볼 것입니다.터키는 또한 유럽연합의 중요한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지난 3월에 이주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체결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협정 때문입니다.이 협정에 따라 앙카라는 그리스 섬에서 이주자들과 난민들을 되찾고 에게 해를 건너는 사람들을 막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것은 8천만 터키인들이 EU로 가는 무료 여행과 원조를 받는 것입니다.

그 블록은 점점 더 권위주의적인 에르도안인에 대한 혐오를 극복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