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선거입니다. 하지만 화요일에 릴럭스가 있다고 했어요

2020년 선거입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그녀는 정치적 분열이 브렉시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위태롭게 하기 때문에 마지못해 마음을 사다리사이트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총선거가 필요하고 우리는 지금 5월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이 협상입장에 동의하는 동안 그리고 구체적인 회담이 시작되기 전에 이 일을 끝낼 수 있는 한 번의 기회가 지금 우리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수십 년 동안 영국 총리들은 마음대로 선거를 치를 수 있었지만 2011년 5년마다 투표일을 정하면서 의회법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수상은 국회의원 3분의 2의 지지를 필요로 하고 메이 총리는 수요일 하원에 선거 운동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내일 선거에 투표하도록 하죠. 브렉시트 계획과 정부를 위한 대안 프로그램을 내놓은 다음 국민들이 메이 총리를 결정하도록 하자고 말했습니다. 제1야당인 노동당의 제레미 코빈 대표는 메이 총리가 국회의원들을 선거에서 지지하게 할 것이라는 발표를 환영했습니다. 현재 보수당 집권당은 하원 650석 중 330석을 차지하며 약간 다수당이 될 수 있습니다. 노동당이 좌파 지도자인 코빈과 EU 자유민주당 의석수 9석만을 차지하면서 메이 총리는 이번 선거가 보수당 의원들의 수를 늘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녀는 EU 탈퇴를 완화해야 한다는 야당의 요구를 무시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EU 탈퇴는 회원국들의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리고 많은 경제학자들이 두려워하는 타협 없는 하드 브렉시트를 원하는 자당 내 강경파들을 물리칠 것입니다. 런던의 퀸 메리 대학의 정치학 교수 팀 베일은 메이와 같은 신중한 정치인에게도 조기 선거의 유혹은 거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적은 수의 과업을 앞두고 있고 엄청난 여론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 모든 것들을 종합하면 그들은 총선거와 맞먹습니다.

베일은 과반수가 많으면 메이에게 충실한 보수당 의원들을 새로 선출할 것이며 그렇지 않았다면 협상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었을 그녀의 당내의 유로화 회의들에 덜 의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이는 지난 달 영국이 EU를 탈퇴하는 데 2년간의 카운트다운을 촉발시켰고 이혼 조건을 해결하고 새로운 관계에 대한 합의를 위한 높은 이해득실 협상이 몇 주 내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널드 투스크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은 트위터를 통해 메이 총리와 선거와 관련해 좋은 통화를 했다고 밝혔고 협의회는 이번 발표로 블록 브렉시트 계획은 변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EU 정상들은 4월 29일 정상회의에서 협상 지침을 채택할 예정이며 5월 말까지 영국과의 회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의회에서 두 번째로 큰 노동당은 영국이 EU에 잔류할 것을 요구했지만 코빈은 투표자들의 탈퇴 결정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노동당의 6월 선거 플랫폼이 보다 평등한 사회와 경제 그리고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 브렉시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론조사는 메이즈 보수당이 수십년 만에 최악의 선거를 치를 수 있는 노동당에 대해 두 자릿수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선거는 EU 국민투표 후 1년도 안 돼 다시 투표장에 가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다는 유권자들의 우려를 잠재우고 있는 5월에게는 여전히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사실 그녀를 약간 거만하고 안일하게 보이게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자민당 의원인 Alistair Carmicha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사람들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고 유권자들은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EU 자유민주당은 강하게 지지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