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0 cm 1011 인치 lon의 칼을 들고 달리는 것 입니다.

약 2530cm 1011인치 길이의 칼을 들고 달리는 것 입니다.약 20명의 사람들이 그를 뒤쫓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페탄크 공을 던지기 시작했다고 나자는 프랑스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로 알려진 것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약 4 5개의 공이 그의 머리를 맞았지만 그들은 그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같은 목격자에 따르면 범인은 골목길로 뛰어들어 그 남자가 두 명의 영국 관광객 뒤에 숨으려고 했다고 합니다. 칼을 가지고 있는지 조심하라고요 하지만 그들은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그 두 사람은 50대라고 경찰이 말한 후 공격을 당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물 양쪽에 있는 두 영화관 중 한 곳의 보안요원은 범인이 자신을 막으려는 두 명의 남자로부터 도망치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철봉을 손에 들고 있었고 그 철봉은 그를 뒤쫓는 남자들에게 던졌고 그는 AFP에게 말한 칼을 꺼냈습니다.

스메인으로 알려진 한 알제리 남성은 르 파리지앵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공격자를 체포한 일당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가까스로 그를 땅에 내동댕이치고 무기를 빼앗아 버렸습니다.

그는 공격자가 쇠창살과 막대기로부터 몇 번의 타격을 받았고 약에 취한 것처럼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AFPR이 급속히 격화되고 있는 허리케인 플로렌스는 이번 주 후반 캐롤리나스 강에서부터 대서양 중부에 이르는 어느 곳에서도 직접적이고 위험한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무서운 범주 코인사이트 4일 것입니다.한 허리케인 사냥꾼 비행기는 일요일 저녁 피렌체가 열대성 폭풍에서 허리케인까지 시속 74마일의 최고 시속 140km의 강풍을 빠르게 도달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기상 예보관들은 피렌체가 월요일쯤 매우 위험한 대형 허리케인이 되어 며칠 동안 그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오전 5시 현재 EDT 플로렌스는 15kmh의 속도로 서쪽으로 이동하면서 버뮤다에서 남동쪽으로 1005km 떨어진 약 62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대 지속 바람은 시속 165km입니다. 미아미바 기지 센터는 화요일까지 따뜻한 물에서 에너지를 끌어와 209kmh 이상의 최고 시속 130마일의 강풍을 동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이 센터는 또한 훨씬 더 먼 바다까지 허리케인 아이작이 2018년 대서양 시즌에 5번째로 명명된 허리케인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정확한 경로를 알기엔 너무 이르지만 기상 예보관들은 목요일까지 플로렌스가 캐롤라이나 강에 상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해안가 주민들은 단지 직접적인 타격만이 아니라 대비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플로렌스는 엄청난 양의 바닷물을 퍼내는 속도를 늦추거나 해안에서 멈추거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예측 모델은 비가 12피트 정도 내리는 곳에 내후성 홍수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기상 예보관들은 또한 피해를 주는 바람과 함께 폭풍의 급증을 위협하는 생명의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버지니아 주지사들은 다가오는 폭풍에 앞서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버지니아 연안의 해군 함선들은 이미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가 항로를 벗어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합판 생수와 다른 보급품들을 비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붉은 깃발이 이미 해변에 나부끼고 있습니다. 수영하는 사람들은 바다가 차오르기 시작할 때 물 밖으로 나가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서둘러 비상 키트를 준비하기 위해 탈출 경로의 지도를 만들고 모래주머니를 채우고 그들의 집을 확보하려고 했습니다.거대한 허리케인이 사우스 캐롤라이나 중심부에서 강타할 것이고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지사 해안까지 갈 것이라고 가정해 보세요.

헨리 맥마스터가 말했습니다. 주 비상 관리 기구는 대규모 재난의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찰스턴 사우스 해안에서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