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은 영국이 세계에 등을 돌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 메이 총리는 영국이 일단 EU를 떠나면 세계에 등을 돌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새로운 경제 관계는 모든 면에서 이익을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Mays의 방문은 영국이 실제로 2019년에 유럽연합을 탈퇴할 때까지는 아무 것도 서명할 수 없지만 양국간의 미래 무역 협정을 추진하기 위한 시도입니다.

30여명의 재계 지도자들과 함께 메이 총리는 일요일 늦게 뉴델리로 향하는 스모그에 도착했으며 화요일에는 남부 기술 중심지인 뱅갈로르로르로 향할 예정입니다. 이번 방문에만 10억 파운드 이상의 사업 계약이 체결될 것입니다. 그리고 메이 총리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와 회담한 후 기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영국이 무역과 투자의 장벽을 없애기 위해 EU를 떠나기 전에 우리가 지금 무엇을 더 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당국자 차원에서 구조적인 회담을 갖기로 합의했습니다. 영국에 대한 협정의 이득은 명백하지만 EU 전체와 자유무역협정을 협상해 온 나라에서 10년 중 가장 쉬운 일은 아니다.

인도는 여전히 엄격한 관세와 관료주의를 토토사이트 고수하고 있으며 이는 잠재 시장이 거대하더라도 전통적으로 사업을 하기에 가장 복잡한 곳 중 하나로 여겨져 왔습니다.영국은 일단 EU를 탈퇴하면 모디스 정부에게 협상력을 더해 줄 수 있는 계약을 빨리 삭감할 필요가 있습니다.힌두스탄 타임스는 월요일 영국이 그 어느 때보다도 인도와의 무역이 필요한 EU 탈퇴가 임박해 오는 가운데 이같이 전했습니다.아부다비 AFP는 월요일 석유수출국기구OPEC 회원국들과 비회원국 생산국들간의 협조가 석유수출국기구OPEC의 시장 균형을 재조정하기 위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OPEC과 비OPEC 국가들이 함께 협력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OPEC 사무총장의 공동 이익을 위해 이 시장을 재조정하기 위한 조치가 아부다비에서 한 포럼에서 말했습니다.

OPEC은 9월 29일 알제리에서 열린 회의 후 지속적인 국제 가격 하락에 힘입어 8년 만에 처음으로 생산을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협정은 석유 시장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기관들의 약속을 강조했다고 바킨도는 말했습니다.Barkindo는 포럼과 별도로 주요 비 OPEC 수출국 러시아가 생산 제한에 대한 카르텔 협정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OPEC은 알제리 협정에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고 바르킨도는 말했습니다.

나는 모스크바의 가장 높은 숙소에서 러시아가 승선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지난 2년 동안 석유는 공급 과잉으로 인해 가치의 약 60를 잃었습니다. 현재 가격은 배럴당 약 45배입니다.중국 베이징 AFP통신은 월요일 논란이 되고 있는 사이버보안법안을 통과시켜 온라인 언론의 자유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고 온라인 서비스 제공업체에 새로운 규정을 적용함으로써 중국 정부가 강력하게 통제하고 있는 인터넷을 더욱 폐쇄하고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집권 공산당은 만리장성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검열 시스템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공격적으로 사이트를 차단하거나 인터넷 컨텐츠와 베이징 인권 기록과 정부에 대한 비판과 같은 민감한 주제에 대한 논평입니다.

그리고 구글과 페이스북과 같은 주요 기업들이 국내 사이버 공간에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차단했습니다.전국인민대표대회National People Congress 상임위원회가 승인한 이 법은 주로 국가 네트워크와 개인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인터넷 사용자들이 어떤 것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