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oit Hamon 후보자는 그가 Frances pres를 이기면 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베노이트 하몬 후보는 프란체스 대통령직을 얻으면 2013년 미국 정부의 비밀 도청 프로그램의 세부사항을 폭로한 이후 모스크바에 피난한 전 미국 국가안보국 계약자 에드워드 스노든에게 망명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5월 7일 결선투표에서 최고 득표자 2명을 결정적 결선투표에 보내게 될 일요일 투표에 앞서 하몬의 마지막 투표로 보여지는 파리 광장에서 군중들은 춤을 추었습니다.

반이민 반유럽연합 후보인 르펜은 자신의 마지막 모습을 통해 안보 불법 이민과 이슬람주의자들이 프랑스 문명을 빼앗고 테러의 위협을 증폭시키려 할 때 없어지고 있다고 말하는 프랑스 정체성을 강조했습니다.

낭트 마크롱 서부 도시에서 열린 마지막 행사를 앞두고 장 이브 르 드리안 국방장관을 대동한 국가 RAID 개입군과 만났습니다. 그는 또한 주요 이슬람 연맹의 대표를 만나 이 단체는 이슬람 극단주의에 맞서 주정부와 함께 공동 전선에서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르펜은 최근 몇 년간 여러 차례 치명적인 공격을 받은 프랑스가 테러의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는 어리석은 정부의 발언을 일축했습니다.우리가 두려움 속에 살기를 바라는 어둠 속의 거대한 군대는 그녀가 환호하는 군중들에게 말한 죽음은 아니다.

마르세유에서요.

그녀는 용의 서류에 있는 모든 외국인을 추방하고 프랑스 국적의 이중 국가 용의자들을 체포할 계획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대통령으로서 첫 번째 일은 프랑스를 국경 없는 첸겐 협정에서 끌어내고 그녀가 관광객처럼 유럽을 여행하는 테러리스트들의 입국을 위한 체라고 부르는 국경을 되돌려 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의 정부들이 공격을 멈추지 않았다고 비난했고 그날 아침 BFM TV에서 우리는 모두 프랑스인들의 표적이 된다고 경고했습니다.르펜과 마크롱은 보수 성향의 프랑수아 필 후보가 3위 극좌파인 장 뤼크 멜렌촌 후보가 4위를 차지하며 여론조사에서 선두 자리를 다투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론과 멜렌촌이 격차를 좁히면서 르펜은 다소 밀렸습니다.

수요일 저녁 발표된 BVA 업체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마크롱이 필론과 멜렌촌이 4포인트 뒤진 르펜에 1포인트 차로 앞서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주의자 하몬은 5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랑스 무슬림연맹CFCM의 아누아르 크비베흐 위원장과의 면담 후 마크롱은 프란체스 세속적 전통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하면서도 무슬림들을 겨냥해 이를 이용해서는 안 된다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일부 이슬람교도들은 학교에서 두건을 쓰는 것을 금지하는 프랑스 법률과 공공장소에서 전면 베일을 쓰는 것을 부당하게 목표로 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르펜은 표면적인 종교적 표지를 금지하는 법을 프랑스의 거리까지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리옹의 그랜드 모스크는 이슬람교도들이 그들의 피부색이나 종교에 상관없이 프랑스의 모든 어린이들이 그들의 나라의 미래에 완전히 관여할 수 있도록 스스로를 고립시키는 대신 투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프랑스를 유럽연합에서 탈퇴시키고 유로화 통화를 폐지하려는 르펜은 화요일 밤 인터뷰에서 메이저사이트 국가 뉴스 방송 TF1에 EU 국기를 철거하도록 강요하기로 한 그녀의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프랑스 공화국 선거의 후보이며 EU는 프란체스의 적처럼 행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프랑스와 독일이 1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