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는 더블린에 기반을 둔 컨설팅 g에서 전자와 기술을 공부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d는 더블린에 기반을 둔 컨설턴트 그룹인 액센츄어Accenture의 전자 및 기술 분야입니다.

년은 더 많은 대중 시장이나 적어도 이러한 기술의 채택이 확대되는 시기라고 그는 말했습니다.개국의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액센츄어 연구에 따르면 가 스마트 워치에 관심이 있고 가 스마트 안경에 관심이 있다고 답해 그러한 제품에 대한 높은 식욕이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목표는 사용된 칼로리 또는 심장박동까지 걸리는 거리를 기록하는 팔찌를 차고 있는 건강광입니다.착용 가능한 피트니스 기기 시장의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미국 기업 핏빗의 리더는 의회 방문객들이 바르셀로나에 머무는 동안 팔찌를 차고 대회에 참가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가장 많이 움직인 선수가 우승자입니다.이번 주말까지 명의 참가자가 모일 것이라고 유럽 마케팅 담당자인 베노이트 라임볼트는 팔찌가 더 잘 먹고 잘 잘 수 있도록 해준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늘날 피트니스 밴드의 시장은 잘 성장하고 있으며 이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활용될 것이라고 기술 컨설턴트 Gartner Inc.

의 Annette Zimermann 분석가가 말했습니다.소니 모바일은 박람회 개막일에 스마트밴드 SWR을 공개했는데 이 팔찌는 사용자가 낮에 찍은 이벤트와 사진을 기록할 수 있고 얼마나 걸었는지 추적하고 수면 주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지메르만은 무선 블루투스 기술로 스마트폰에 연결된 스마트 시계는 여전히 대중 시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워치는 여전히 좋은 디자인과 기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들의 이용은 매우 느렸습니다.

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리서치 업체 카날리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만 대를 돌파하고 년에는 만 대에 육박하는 커넥티드 팔찌와 시계의 호황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제품으로 작동하며 스마트폰에 연결할 해외 검색 포털 필요가 없는 독립 제품에 대한 내용입니다.라고 분석가 Frost Sullivan의 Archana Vidyasekar 전문가는 말합니다.저는 그것이 소비자 산업에서 시장의 성공을 규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바티칸 시국 AFP 교황 프란치스코는 월요일 일련의 스캔들에 뒤이어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홀리 시즈 경제 문제를 감독할 새로운 재무부를 만들었습니다. 그 부처는 호주 추기경 조지 펠이 맡게 될 것이며 바티칸을 위한 연간 예산과 국제 재정 기준을 마련할 것이라고 바티칸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성하께서는 오늘 교황청과 바티칸 국가의 경제 및 행정 업무를 위한 새로운 조정 구조를 발표하셨습니다.

바티칸은 이번 조치가 투명성을 강화하겠다는 보다 공식적인 약속을 포함하여 교황에게 조언하는 추기경들의 일련의 권고와 일치한다고 덧붙였습니다.이번 조치로 다양한 프로그램 특히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가난한 교회라는 교황들의 요구를 반영하듯 가난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작업에 대한 지원을 개선해 나가는 자원을 더 잘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공식적으로 경제를 위한 사무국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부처는 세계 각지에서 온 명의 성직자들과 명의 평신도 전문가들로 구성된 명의 위원으로 운영될 것입니다.그의 자동차 또는 법령에서 Francis는 또한 그것의 이탈리아어 약자아래에 바티칸의 Patrimony 또는 APSA가 바티칸 중앙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