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T… 스웨덴 가구 대기업 이케아는 얽히게 되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스웨덴의 거대 가구업체인 이케아는 월요일 유럽 전역의 가게에서 말 고기가 들어있다는 의심 속에 미트볼을 철수해야만 하는 고깃덩어리 확장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상점들은 이케아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이 회사는 체코 당국이 쇠고기와 돼지고기로 제왕 카지노 표시된 kg의 냉동 미트볼 팩에서 말의 DNA를 발견했다고 말한 후 반응했습니다. 체코 국립수의과학청은 이케아 미트볼 두 묶음을 시험했고 그 중 한 묶음에만 말 고기가 들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얼마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같은 덩어리의 미트볼은 스웨덴의 공급 업체로부터 슬로바키아 헝가리 영국 포르투갈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그리스 키프로스와 아일랜드로 보내졌으며 이케아에서는 모두 판매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월요일 늦게 그 회사는 개 유럽 국가와 홍콩 태국과 도미니카 공화국에 있는 점포로 철수를 확대했는데 이들 점포는 모두 같은 스웨덴 업체로부터 미트볼을 공급받았습니다.

이케아 대변인 Ylva Magnusson은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을 포함하지만 지역 공급자들을 이용하는 러시아와 노르웨이는 포함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폴란드와 스위스의 상점들은 현지 공급업자와 스웨덴 상점을 모두 사용하지만 이제는 현지에서 생산된 미트볼만을 사용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매그너슨이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아무도 걱정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특별한 노력입니다.

그녀는 주 전에 이케아가 미트볼을 포함한 다양한 냉동 식품들을 시험해봤지만 말고기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회사는 그녀가 말한 체코 결과를 검증하기 위해 자체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케라스 북미지점은 미국 상점이 미국 공급 업체로부터 미트볼을 공급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지도제작 결과를 바탕으로 미트볼의 내용물이 이케아 레시피를 따르고 미국에서 사육된 동물들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만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모나 아스트라 리스 캐나다 이케아 대변인이 발표문에서 말했습니다. 이케아는 가구 조립으로 유명하지만 파란색과 노란색의 대형 상점들 또한 삶은 감자 그레이비나 으깬 감자 그레이비와 링곤베리 잼과 같은 스웨덴 요리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습니다.유럽연합EU 관리들은 월요일 쇠고기나 돼지고기가 들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다양한 냉동 슈퍼마켓 음식에서 말고기가 발견된 이후 더 강력한 식품표시 규정을 논의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지금까지 그 음식들에는 미트볼 버거 케밥 라자냐 피자 토텔로니 라비올리 엠파나다와 미트파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국은 이번 스캔들이 부정한 라벨링의 사례이지만 건강상의 위험을 내포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남서부에 위치한 냉동식품 회사 소유의 유럽 이케아스 미트볼을 공급하는 가족 소유의 군나르 다프가드 AB는 홈페이지에 해당 제품군이 차단됐다고 짤막한 성명을 올려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올라 라르손 대변인은 이 회사가 자체 DNA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결과가 나올 때까지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식품안전 당국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지만 체코 당국이 검출된 말고기의 양을 구체적으로 밝히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미만이라면 그것은 그들이 같은 시설에서 말고기를 취급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제품에 섞여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평가할 것입니다.라고 스웨덴 국립 식품청의 Karin Cerenius가 말했습니다.

체코 당국은 총 킬로그램 파운드의 미트볼이 선반에 닿는 것을 막았다고 말했습니다. 발견했다고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