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step은 캐나다가 마지막 거래의 당사자가 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한 번 해보죠

ive step은 캐나다가 마지막 거래의 당사자가 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닌은 3국간 합의는 수백만 개의 일자리가 위태롭다고 덧붙이는 최선의 길이라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만일 캐나다가 Dickinson Wright PLLC의 무역 변호사인 Daniel Ujczo가 만약 그것이 좋은 거래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멕시코는 트럼프의 거래를 본국으로 되돌리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정치적인 이유들이 있습니다. 멕시코가 무너진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실제로 멕시코는 NAFTA를 대체하기 위한 협정에 캐나다가 포함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루이스 비데가레이 외무장관은 기자들에게 멕시코는 미국 캐나다 협상 결과와 상관없이 자유무역협정을 맺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 무역대표부USTR 사무국은 월요일 멕시코가 자동차 콘텐츠의 75를 현재의 62.

5에서 면세 혜택을 받기 위해 무역 블록 내에서 생산하도록 하고 4045는 최소한 시간당 16달러를 버는 근로자들이 만들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미국에서 자동차 생산을 증가시키기 위한 것입니다.트럼프 행정부가 일몰 조항을 고집하면서 수개월 동안 회담이 지연된 것은 3국 검증사이트 모두가 이를 지속하기로 합의하지 않는 한 재협상된 NAFTA는 5년 후에 끝날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멕시코와 캐나다는 그 제안을 딜러로 여겼습니다.

월요일 트럼프 행정부와 멕시코는 분열된 문제에 대해 16년 동안 전면 개편된 NAFTA가 효력을 유지할 것이라는 절충안을 발표했습니다.

6년 후 각국은 이 협정을 재검토하고 업데이트 또는 변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새로운 16년 계약에 동의하거나 또는 계약이 만료될 것입니다. APSAN Francisco Uber는 치명적인 충돌과 하이테크 도난 의혹으로 인해 혼자 다니려던 노력이 탈선하자 도요타와 함께 차량용 자율주행차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본사를 둔 도요타도 월요일 발표된 동맹의 일환으로 우버에 5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이번 계약은 두 회사가 자율기술에 힘쓰는 최고의 기능들을 2021년까지 Uber 고객들을 태울 자동차로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때까지 우버는 현재 도요타를 포함한 초기 투자자들의 목록을 풍부하게 만들 주식의 초기 공모가 완료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투자자들은 Ubers의 혁명적인 승차감 제거 서비스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거의 10년 전에 설립된 이래로 여전히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우버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환된 개인 차량으로 승객을 태우기 위해 도착하는 인간 운전자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하는 필요성을 줄여 재정적인 코너를 돌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우버는 자율주행차로 확장함으로써 또 다른 초기 투자자인 구글과 올해 말 이전에 애리조나에서 자체적인 승차감 제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웨이모로부터 다가오는 경쟁적 위협을 막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자율주행차를 우버 네트워크에 배치하는 것이며 이번 합의는 이를 현실화하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단계입니다라고 우버 CEO Dara Khosrowshahi는 말했습니다.

한편 도요타는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포드를 포함한 많은 동종업계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순수 자동차 메이커에서 모빌리티 기업으로 진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십자군원정은 도요타와 GM과 같은 수십 년 된 자동차 회사들이 자율주행차에 투자하고 협력하는 한편 그들만의 자동차 회사도 열도록 촉진시켰습니다. 실리콘 밸리의 연구 거점입니다.서로 기댈 수 있게 해 주는 것 말고도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