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s는 힐러리 클린턴에게 너무 가까운 결과를 주었습니다.

lls는 힐러리 클린턴에게 너무 가까운 결과를 주어서 경선이 승패나 패색이 짙게 나타날 몇몇 주요 전장주들을 소집할 수 없었습니다.전장 추적기 여론 조사에 따르면 클린턴의 납이 증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BS는 오하이오 주에서 트럼프에게 46대 45로 1포인트 앞서게 했고 플로리다에서는 45대 45의 동률을 보였습니다. 플로리다는 선거인단 29명의 선거인단을 가진 부동층의 어머니로 당선자가 270표를 얻어야 대통령직에 오를 수 있습니다. 화요일의 선거는 경합이 특히 팽팽한 소위 12개 전장의 상태에 달려있습니다.

리얼 클리어 폴리틱스Real Clear Politics가 집계한 여론조사 결과 클린턴이 46.

6로 트럼프44.8를 앞섰습니다.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후보에 대한 연방수사국FBI의 재조사 결과 국무장관 시절 제임스 코미 FBI 국장은 형사상 혐의는 인정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는 11월 8일 선거를 불과 11일 앞둔 10월 28일 FBI가 이메일 스캔들에 대한 재수사를 발표한 이후 공화당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그녀의 우세가 줄어들고 있는 클린턴에게 호재입니다.언론 보도에 따르면 우리는 클린턴에 대해 지난 7월 미 연방수사국FBI이 자신을 기소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을 언급하며 보낸 서한에서 클린턴 코미 장관이 지난 7월 밝힌 결론에 변함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주요 신문과 TV 방송국의 유권자 조사에 따르면 선거를 불과 이틀 앞두고 클린턴과 트럼프가 접전을 벌이며 오차범위 내에서 15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전 세계 국가들 특히 한국과 같은 동맹국들은 그 결과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와의 안보와 경제 관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경선을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연합 해외 은행 아시아 기업 조사 2016에 따르면 싱가포르는 아시아 기업들이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서 1위를 지켰습니다.

아시아 기업들은 싱가포르의 안정적인 정치 및 경제 환경에 끌리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크고 증가하는 고객 수요와 유리한 세금 및 규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조사에 응한 아시아 기업들 중 3분의 1이 향후 35년 내에 확장될 시장으로 도시 국가를 선택했습니다.2위는 일본 29위 2위는 베트남 28위 2위는 한국 26위였습니다. 중국은 22퍼센트로 9위였습니다.클리블랜드 AFP통신 힐러리 클린턴과 도널드 트럼프는 부패를 일망타진하는 희망찬 선거운동의 마지막 주말에 접어들면서 미국에 대한 전혀 다른 비전을 과시했습니다.클린턴은 슈퍼스타 가수 비욘세가 출연하는 낙관적인 콘서트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반면 트럼프는 고상하고 무능한 업소의 산물로서 클린턴에 대한 공격을 두 배로 줄였습니다.

여론조사 평균을 바탕으로 한 예측은 화요일 투표에 앞서 69세의 민주당원이 여전히 70세의 공화당 부동산 거물보다 우위에 서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선거인단 승리를 누가 확보하느냐를 결정하는 주요 부동주들의 격차를 좁히고 있다는 조짐에 고무되어 있습니다.그래서 두 사람은 금요일 한때 믿을 만한 민주당원이었던 블루칼라 유권자들이 멕시코와 중국으로부터 그래프사이트 일자리를 송환하겠다는 트럼프의 보호무역주의 약속에 유혹당할지도 모르는 미국의 러스트벨트로 향했습니다.

클린턴 선거캠프는 그녀를 2012년 민주당 동료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승리했던 클리블랜드 오하이오주로 데려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현재 여론조사에서 약 5포인트 차이로 트럼프를 뒤쫓고 있습니다.그 여자분이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