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ime 온도는 소방관들이 약간의 불꽃 소리를 가져오도록 도왔습니다.

ttime 온도는 소방관들이 몇몇 화재를 진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하지만 일부 산불은 여전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150킬로미터 떨어진 언덕 산맥의 접근 불가능한 부분을 질주하고 있습니다.포르투갈은 토요일 밤 리스본에서 북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페드로가오 그란데 마을 주변에서 사망자가 발생한 지 사흘 만에 국가적인 애도 주식 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몇 주 후 비가 거의 내리지 않는 강한 바람과 건조한 삼림지대는 물론 기온이 40도 104도를 넘는 불볕더위가 불길의 불을 부채질했습니다. 화재 지역은 가파른 언덕 위에 울창한 삼림 지대로 덮여 있습니다.

한편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환경 로비단체인 케르쿠스는 월요일 성명을 내고 산림 관리 오류와 최근 수십 년간 각국 정부의 잘못된 정치적 결정 때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 협회는 당국이 이 나라에서 가장 흔하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종인 유칼립투스 조각들을 심는 것을 허용하고 있지만 종종 불길을 잡는다고 비난한 것에 대해 질책했습니다. 토요일 밤 사람들이 화염에서 달아나면서 47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도로를 폐쇄하지 않아 긴급 구조대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거대한 화재가 때때로 통신의 단절을 초래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산불이 포르투갈에서 매년 발생하는 재앙입니다. 유럽 환경청의 작년 보고서에 따르면 1993년과 2013년 사이에 포르투갈은 남부 유럽에서 가장 많은 연간 산불 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정부는 3월에 산불을 막기 위한 새로운 조치들을 발표했습니다. 그것들은 유칼립투스 농장에 대한 제한과 어느 땅이 방치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려는 단순하고 저렴한 부동산 등록 프로그램을 포함했습니다.이러한 모든 개혁이 아직 법적 효력을 발휘한 것은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포르투갈의 35가 삼림지대로 덮여 있습니다. APLUXEMBUG 유럽연합EU은 월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파리 기후변화협정을 철회했다며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2015년 세계 최대 온실 가스 배출국 중 하나인 미국을 철수시켰을 때 분노를 일으켰습니다. 이 협정은 인간 활동에 의해 추진되는 기온 상승을 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유럽연합 회원국 평의회는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회의에서 미 행정부가 파리 협정 탈퇴를 일방적으로 결정한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습니다.파리 협정은 매우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위원회는 파리협정이 목적에 적합하며 재협상이 불가능함을 재확인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경쟁국들이 가볍게 손을 떼고 있는 동안 거의 200개국이 서명한 협정이 가혹한 재정적 경제적 부담으로 미국을 강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합의는 기후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들이 미국보다 재정적인 우위를 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달 초 탈퇴를 발표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결정은 백악관에서 새로운 일방주의적 접근법의 일환으로 보여졌고 특히 유엔의 역할을 훼손했습니다.월요일 성명에서 28개국 EU는 유엔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거듭했습니다. 유엔은 규칙에 기초한 다자 체제의 핵심입니다.EU와 유럽연합 회원국들은 여전히 단합된 상태로 있으며 파리협정의 완전하고 신속한 이행을 위해 절대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세계 c입니다.

답글 남기기